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활어회 : 광어회, 광어필렛& 모둠초밥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이번 포스팅도 포장음식의 맛집, 트레이더스 포스팅인데요. 

요즘 제가 트레이더스에 한창 빠져있어서 트레이더스 피자부터 닭강정, 새우강정, 양장피, 순대곱창볶음에 편육까지 다양한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더스에 있는 조리식품 다 먹어보는 게 목표!)

오늘은 제가 가장 만족하며, 추천드리고 싶은 '트레이더스 광어회&광어필렛'과 '모둠초밥' 후기를 올릴건데요. 회 종류는 시세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추후 변경되는 내용이 확인되면 댓글로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더스 활어회 후기

 

저희 집은 회 종류를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 횟감 중 일부가 일본에서 들어온다는 얘기가 많아서 이전처럼 회를 자주 먹기가 꺼려지더라고요. 

그러던 중 장보러 자주 가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는 국내산 혹은 제주산이라고 원산지 표시가 정확히 되어있어 처음으로 구매해 보았는데요.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데 방사능 걱정까지 어느정도 해결 되니 안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지금은 회든 초밥이든 주에 1회 정도는 마트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 트레이더스 광어 필렛

트레이더스-광어-필렛
트레이더스 횟감용 광어필렛

트레이더스에서 제일 만족스러운 점 중 하나가 횟감용 광어 필렛(&연어 필렛)을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사실 회 필렛은 트레이더스에서 처음 접해보았는데요. 덩어리채 포장되어 있는 회를 직접 썰어먹어야 하니 손은 더 가긴 하지만 원하는 크기로 썰어먹을 수 있어 회가 더 달고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활어 필렛이란? 고기의 뼈와 껍질, 내장 등을 손질하여 회 또는 구이용으로 공급하는 제품. 대표적으로 참치, 연어, 광어 등이 있음)

가격도 썰려있는 프리미엄 활광어회보다 5천원정도 저렴한데다 중량도 더 많아 가성비 좋고, 썰다 남는 건 덩어리채 얼려서 보관할 수 있어 저희 집은 광어나 연어필렛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 날은 저녁 늦게 갔더니 20%할인 행사도 하고 있어 600g을 2만 원에 구매! 득템 했네요. 

 

 

트레이더스 활 광어회 

 

 

 

주말엔 광어 필렛이 일찍 품절돼서 어쩔 수 없이 썰려있는 프리미엄 활광어회를 구매했습니다. 

큼직큼직 푸짐한게 기대되는 비주얼이네요. 활광어회 가격은 33,980원입니다. (가격은 크기나 시기, 매장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광어회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활광어회
이마트-트레이더스-광어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 광어 지느러미(엔가와)도 먹음직스럽게 썰려있네요. 

쫄깃하고 오독하게 씹히는 식감이 누구에게도 양보할 수 없는 맛인데요. 트레이더스 광어회는 유독 지느러미 부분이 많이 들어있어 더 좋았습니다. 

회는 고기가 크면 클수록 맛이 달고 풍부하다고 하잖아요. 트레이스 광어회가 딱 그런데요. 자잘한 저가형 광어의 느낌이 절대 아니랍니다. 

다만 저희 가족에게는 썰려있는 회의 크기가 좀 크게 느껴졌는데요. 

처음엔 두툼하게 썰려있어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막상 먹으니깐 입안에 너무 가득 차서 맛을 느끼기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제가 원하는 크기로 썰어먹을 수 있는 광어 필렛이 더 달고 맛있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아쉬운 대로 반씩 잘라서 먹었는데 회가 워낙 두껍고 큼직해서 반씩 잘라먹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 트레이더스 초밥

다음은 트레이더스 초밥(스시)입니다. 

초밥은 장보다 배고파질때마다 하나씩 사 와서 먹곤 하는데요.

들어있는 갯수에 따라 14,980원, 19,980원, 24,980원으로 가격이 구성되어 있어 부담이 없습니다. 

 

트레이더스-초밥
트레이더스 후레쉬스시

14,980원짜리엔 광어초밥과 연어초밥만 들어있고, 19,980원짜리부턴 광어, 연어, 새우, 문어, 장어초밥 등 여러 가지가 종류가 들어있는 모둠초밥입니다. 초밥 한켠엔 락교와 생강절임, 간장도 들어있어요.

 

트레이더스-초밥-가격
트레이더스 모둠초밥

마트 초밥 치고는 회도 큼직하게 올라가 있고 밥양도 그리 많지 않아서 꽤 맛있게 먹고 있고요. 

초밥 개당 가격으로 계산하면 750원 정도 되는 건데, 일식집 초밥까지는 안되더라도 무한리필 정도는 충분히 되는 퀄리티입니다. 

트레이더스 음식들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게 너무 맵지도 너무 짜지도 않은 게 장점인데요.

대신 와사비의 코 끝 찡한 알싸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겐 와사비 양이 조금 적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오늘도 트레이더스 음식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제가 트레이더스 음식 중에 제일 좋아하고 자주 찾는 음식이 초밥과 광어 필렛이니, 회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강력 추천! 

 

 

트레이더스 양장피&편육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 양장피&편육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어쩌다 보니 요즘 포스팅이 트레이더스 맛집 시리즈가 되었네요. 트레이더스 음식을 하나 둘 먹다 보면 드는 생각이, 집들이 음식으로 제격이겠다! 손님 초대하고 싶다! 예요. 그만큼..

qoqnfms84.tistory.com

트레이더스 순대곱창볶음, 순대곱창전골 솔직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 순대곱창볶음, 순대곱창전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요즘 이마트 트레이더스 조리식품을 자주 먹어서 자연스럽게 트레이더스 포스팅이 많아지네요. 오늘은 트레이더스 '순대곱창볶음'과 '편육' 후기입니다. 순대는 물론이고 곱창, 막창,..

qoqnfms84.tistory.com

트레이더스 순살닭강정&새우강정 솔직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음식 : 순살닭강정&새우강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거의 매일매일 출근 도장을 찍고 있는 트레이더스! 지난주 '트레이더스 피자'에 이에 이번엔 '닭강정'과 '새우강정'을 먹어보았어요. 구매하기 전 인터넷에 후기를 찾아보면 맛있다는..

qoqnfms84.tistory.com

트레이더스 피자 : 더블엣지불고기피자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 더블엣지불고기피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요즘 퇴근길에 항상 들리는 곳! 바로 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트레이더스인데요. 코스트코처럼 창고형으로 되어있는 할인마트인데, 별다른 회원권이나 특정 카드가 없이도 이용이 가능..

qoqnfms8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