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 더블엣지불고기피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요즘 퇴근길에 항상 들리는 곳! 바로 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트레이더스인데요.

코스트코처럼 창고형으로 되어있는 할인마트인데, 별다른 회원권이나 특정 카드가 없이도 이용이 가능해서 장 보러 자주 가고 있어요. 

어제는 퇴근이 늦어져 집에 가도 무얼 해먹을 시간이 안될 것 같아 간단히 피자 한판을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이마트 피자는 가성비 좋아서 즐겨먹곤 하는데 트레이더스 피자는 처음이거든요. 

근데 밤늦은 시간임에도 손님이 북적한걸로보면 트레이더스 피자도 이마트 피자 못지않게 인기가 많은가 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메뉴판

[트레이더스 푸드코너 메뉴]

* 일반 피자 : 콤비네이션 피자, 디럭스 치즈 피자  

  - 가격 : 조각 2,500원 (테이크아웃 한판 12,500원)

* 프리미엄 피자 : 쉬림프 크림치즈 피자,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 가격 : 조각 3,000원 (테이크아웃 한판 15,000원)

* 피자 외에도 스테이크, 스파게티, 버거 세트, 샐러드, 스프 등 다양한 메뉴가 저렴한 가격대로 준비되어 있어요. 

* 트레이더스 생수 280원 

 

저는 2,500원 차이나는 일반 피자와 프리미엄 피자 중에, 손님 테이블에 올라와있는 비주얼만 보고 프리미엄 피자인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를 선택했어요. 몬스터 피자 같은 비주얼이 어떤 맛일지 궁금하게 하더군요. 

집에 가는 내내 피자에서 맛있는 까르보나라 향이 올라와서 참느라고 고생했네요. (냄새만 맡아봐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드디어 개봉! 진짜 엄~~~ 청 크네요. 

피자 도우 위에 양념된 불고기와 올리브, 버섯, 양파, 피망 토핑이 가득한 게 예전에 먹던 오리지널 불고기 피자 같았고요.

모짜렐라 치즈에 노란 체다치즈까지 군데군데 박혀있어 비주얼도 맛도 풍성했어요.

무엇보다 테두리에 있는 엣지가 엄청 큰데요. 사진으로 표현되는 것보다 실물이 더 크게 올라온 느낌이에요. 

피자 이름에 왜 엣지가 들어갔는지 피자박스를 열어보시면 압니다. 엣지에 힘을 팍! 팍! 줬더라고요. 

 

어디서 만오천원에 이렇게 크고 푸짐한 피자를 먹어 볼 수 있겠어요. 4인용은 족히 되는 양이에요. 

개인적으로 토핑이 가득한 가운데 부분도 맛있었고,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엣지부분도 맛있었는데요. 

단점을 찾자면 피자가 나온 후에 바로 먹은 게 아니라 그런지 도우가 살짝 질긴 느낌은 들었어요.

엣지 부분을 먹을 때 부드러운 베이글 빵 느낌이 난달까요?

전 베이글빵 식감이나 맛을 좋아하는터라 살짝 찰진 식감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도우가 얇고 바삭한 씬피자가 인기 있는 요즘엔 아마 이 엣지부분 식감에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어요. 

어쨌든 프랜차이즈 피자 가격의 반값에 두배 크기의 피자를 먹었으니, 가성비로는 그 누구도 말 못 할 듯해요. 

 

다음엔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다른 메뉴와 함께 따뜻할 때 먹어봐야겠어요! 

내일 쓱데이라고 신세계 계열사에서 행사 많이 하든데, 가성비 좋은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