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마켓 스마일카드 발급받기 전, 현대카드 8만원 받으세요. (삼성페이,토스,SSG페이)

오늘부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옥션, 지마켓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됐어요.

올 5월에도 빅스마일데이로 에어컨도 사고, 화장대도 사고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최저가 쇼핑을 즐겼는데요.

이번에도 뭘 사야 할지 기웃기웃 거리는 중입니다.

 

연회비 3만원인 스마일클럽은 진작에 가입해놨지만 스마일 카드는 신용카드 발급 조건 치고는 할인 혜택이 그리 크지 않은 것 같아 발급하지 않았는데요. 오늘 쇼핑하다 발견한 스마일 카드 3만원 할인 쿠폰! 

 

제가 사려던 상품(템퍼 오리지널 베개)이 정가 14만원인데 빅스마일데이 쿠폰에 스마일 카드 3만원 중복할인까지 받으면 5만 4천원이 되더라고요. 진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격이죠? 

적립률이 꽤 좋다고 하는 스마일 카드 발급에 대해 고민하며 미뤄왔는데, 항공권까지 지마켓을 이용하는 저로써는 이젠 스마일 카드 안 만들 이유가 없게 된 거죠!  

 

그래서 바로 카드 발급을 하기로 했는데요. 진행을 하다 보니 카드사가 '현대카드' 더라고요. 

현대, 삼성, 롯데 같은 은행을 끼고 있지 않는 카드사는 신규 발급 혜택이 꽤나 좋거든요? 리워드도 경쟁하듯 해주고. 

그래서 신규혜택이 많은 카드사는 신규 발급을 미뤄오고 있었는데, 스마일카드 발급 중간에 '현대 스마일 카드'라는 걸 알았으니 망정이지 스마일카드 발급받은 후에 알았으면 땅을 치고 후회할 뻔했어요ㅎㅎ 

 

신규가입 리워드 혜택이 많은 현대카드를 찾아 먼저 발급받은 후에, 뒤이어 스마일 카드도 발급받으면 신규혜택 리워드도 받고 지마켓, 옥션 혜택도 받고! 아 진짜, 돈 쓰면서 돈 버는 그런 현명한 소비 아닙니까!!!! 

 

저는 지마켓에 들어온 쿠폰이 11월 12일까지니깐 신규 리워드 혜택이 주어지는 현대제로카드를 오늘 신청하고, 실물카드를 발급 받은 후에 추가로 스마일클럽 스마일카드를 발급 받을 예정입니다. 

가장 편리하게 발급 받을 수 있는 앱이나 사이트로 알아본 바로는 현금 리워드 8만원 혜택이 가장 컸는데요.

토스 현금 8만원, SSG페이 현금 8만원, 삼성페이 현금 8만원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조건이나 발급 카드는 조금씩 다르지만, 해당 앱에서 현대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고 일정금액을 사용하면 8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이벤트 내용은 같았어요. 

 

1. 토스 앱

 - 대상 카드 : ZERO(할인형), ZERO(포인트형),

 - 토스 앱에서 신규 발급 후 토스 앱에 등록하여  8만원 이상 사용 시 8만원 리워드

2. SSG페이 앱

 - ZERO(할인형), ZERO(포인트형), ZERO MOBILE(할인형), ZERO MOBILE(포인트형)

 - SSG PAY에서 신규 발급 후 SSG PAY 앱에 등록하여 1만원 사용 시 8만원 리워드

 - 연회비 리워드 (조건 있음)

3. 삼성페이 앱

 - 대상카드 : ZERO(할인형), ZERO(포인트형), ZERO MOBILE(할인형), ZERO MOBILE(포인트형), the Green

 - 삼성페이앱에서 신규 발급 후 삼성페이 앱에 등록하여 1만원 이상 이용시 8만원 리워드 

 - 연회비 리워드 (조건있음) 

※ 공통사항 : 직전 1년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함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8만원 한도의 혜택으로 거의 비슷하게 주어지고 있는데요.

8만원 이상 사용해야 리워드 받을 수 있는 토스 보다는 SSG페이와 삼성페이가 1만원 사용 조건으로 결제 허들이 훨씬 낮네요. 

1만원 연회비 혜택도 솔깃하지만, 별로 하고싶지 않은 조건이 포함되어 있어 그 혜택은 포기하고 전 국내 전용 카드로 만들어야겠어요. (같은 연회비의 카드는 여러장의 카드라도 한번만 내면 된다는 정보도 있어, 현대제로카드(연회비 5천원)와 스마일페이(연회비 5천원)를 같이 발급받더라도 연회비 5천원만 나가겠네요.) 

 

현대카드는 발급받은 적 없는데, 지마켓 스마일카드는 만들어야겠다. 싶으신분들은 저처럼 신규혜택이 주어지는 현대카드 먼저 발급하시고 그 다음에 지마켓 스마일카드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꼭 발급 받은 앱에 카드 등록하여 기준치 이상 사용해야만 신규혜택 리워드 된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저도 방금 현대카드 발급 신청하고 글을 쓰고있는데요. 혜택들 다 받아본 후에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 현대카드 후기 : 지마켓 스마일카드 신규혜택 중복으로 받기 (8만원 캐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