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상동 홈플러스 주차요금(무료주차 및 이마트/소풍뉴코아 정보)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으로 이마트 중동점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하단 링크 참고)
이번엔 이마트에 비해 좀 더 느슨하게 관리되고 있는 홈플러스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부천 중동, 상동 건물들은 주차장 진입로가 좁고 공간이 협소해 주차하기가 어려운 편이라 일반 상가에 주차가 힘든 분들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2. 부천 홈플러스 상동점 주차장 요금

  • 주소: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118
  • 전화번호: 032-650-8000
  • 영업시간: 10시~00시
  • 휴무일: 매월 둘째주, 넷째 주 일요일

부천 홈플러스 상동점도 이마트 중동점과 마찬가지로 30분의 무료주차(무료 회차) 시간이 주어지는데요.
이후 10분당 1,000원의 주차료가 유료로 부과됩니다. 

구매 금액별 무료주차시간은 1만원 이상 2시간/ 3만 원 이상 3시간/ 5만 원 이상 4시간/ 10만 원 이상 5시간이며, 무료 적용시간은 최대 5시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부천 홈플러스 상동점 주차장 운영시간은 매장 영업시간인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인데요. 하루 종일 주차할 경우엔 일일 최대 3만 원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마트 결제액 뿐 아니라 홈플러스 건물에 입점된 임대매장에서 결제한 금액도 무료주차시간에 적용되는데요.

'세탁소, 열쇠 등의 매장은 1시간/ 카페, 약국 등은 2시간/ 은행, 병원 등은 3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하며 홈플러스 영수증과 합산 적용 가능합니다. (홈플러스와 임대매장 영수증을 합산하여 최대 5시간까지 무료)

 

Tip. 개인적으로 장 보러 자주 다니는 곳 중에 하나인데 주차장 출구 쪽에 있는 정산 차단기가 항상 올라가 있어 요금 정산을 해본 기억은 없습니다. (역곡역에 있는 홈플러스 소사점도 주차 차단기가 항상 올라가 있더라고요)

2021. 11월 기준이며 이후엔 상황이 달라질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부천 이마트 중동점 무료주차 및 주차요금 정보

 

부천 중동 이마트 무료주차 요금 (feat. 상동 홈플러스/소풍 뉴코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상동에 위치한 마트 주차장 요금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부천 상동은 장 보러 자주 가는 곳인데 어떤 곳은 주말 주중 가리지 않고 주차료를 항상 받고, 어떤 곳은 매번

qoqnfms8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