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방법 (해지방어 쿠폰지급/ 해지취소)

안녕하세요. 

# 제 블로그 글과 사진 도용하지 마세요. 모니터링해서 게시중단 요청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으로 웨이브 한 달 무료체험(첫달 100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하단 링크 참고)

가입하고 일주일동안 모범택시, 하트시그널프렌즈, 마우스, 며느라기 등 진짜 많은 프로그램을 다시보기 했어요.

저는 몇년동안 이용하고 있는 넷플리스보다 훨씬 더 낫더라고요. 

첫달 100원, 그다음 두 달은 50% 할인 혜택이 있으니 저는 해지하지 않고 일단 유지해볼 생각입니다.

자동결제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할 목적으로 해지 신청을 하다 뜻밖의 해지방어 쿠폰도 만났는데요.

오늘은 웨이브 100원 해지, 해지취소 방법(+해지방어 1만원 쿠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웨이브 한달 무료 해지하기 

웨이브 자동결제 취소, 삭제, 중단

1. 웨이브 앱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하단 메뉴에 있는 MY로 들어갑니다. 

 

 

2. 상단에 있는 '프로필'로 들어갑니다.

 

 

3. '나의 이용권' 으로 들어갑니다. 

 

 

4. 가입한 이용권(요금제) 내역이 나오는데요.

저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100원에 구매했고요. 만료일은 5월 24일이라고 나옵니다.

아직 한달이 되지 않았지만 자동결제 해지를 해도 남은 이용기간(만료일)까지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달이 되기 전에 해지한 걸 취소할 수도 있고요. 

웨이브 100원 첫달 무료 한달 체험 해지

5. 하단 작게 적혀있는 해지하기를 선택하면, 

 

 

6. 뜻밖의 해지방어 쿠폰을 만나게 됩니다.

해지하지 않고 이용권을 유지하면, 영화나 해외 드라마 시리즈 등을 볼 수 있는 웨이브 코인 1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코인은 수령일을 기준으로 32일 후에 만료가 되는데요. 그 만료일이 지나야만 이용권 해지가 가능해집니다.

즉, 첫달 100원 서비스만 이용하실 분들은 이 쿠폰을 받으면 그 달에 해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받으시면 안되고요, 다음 달도 이용할 생각이 있으시면 이득이죠. (둘째 달, 셋째 달 50% 할인)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코인 32일 해지 불가

7. 일단 저는 해지 포스팅을 해야 하니 해지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자동 결제가 해지되었고, 자동결제를 다시 유지하고 싶으면 이용권 만료일 하루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취소 방법

Wavve Wave 이용권 해지 취소하기 다시가입

1. 'MY > 프로필 > 나의 이용권'으로 들어가면 '이용 중/해지 신청 완료' 아래에 '자동결제 해지 취소'가 있습니다.

 

 

2. 자동결제 해지 취소를 하니,  해지할때 받지 않았던 해지방어 쿠폰이 다시 나왔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웨이브를 잘 보고 있어서 일단은 해지 취소를 하고, 1만원 쿠폰도 받았습니다.

모범택시, 하트시그널 프렌즈, 마우스, 며느라기, 오케이 광자매 등 넷플릭스에도 없고 재방송도 잘하지 않는 프로그램 다시보기에는 웨이브가 괜찮은 것 같아서요.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웨이브 한달무료 가입방법 (하트시그널프렌즈/모범택시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OTT 서비스 이용하고 계신가요? (# 제 블로그 글과 사진 도용하지 마세요. 모니터링해서 게시중단 요청하고 있습니다. ) 저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지상파 프로그램은 제

qoqnfms84.tistory.com

 

 

왓챠플레이 무료체험 추천(2주무료,해지방법,동시접속,가격)

넷플릭스를 1년 넘게 봤더니 더 이상 볼 콘텐츠가 많지 않더라고요. 규모는 넷플릭스보다 작지만 인기 있는 영화나 국내 드라마, 예능 등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는 왓챠가 좀 더 많다고

qoqnfms84.tistory.com

 

 

티빙 한달무료 이용권 자동결제 해지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데이오프입니다. 요즘 티빙에서도 넷플릭스와 왓챠처럼 첫구매 대상 한달 무료 쿠폰을 무제한으로 지급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넷플릭스에는 없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무료로

qoqnfms84.tistory.com

 

 

네이버 바이브 해지 방법(무료기간에 신청하고 만료일까지 계속 듣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뮤직 바이브 월정액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음악어플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안 가리고 월정액 행사할 때마다 갈아타며 이용 중인데요.

qoqnfms8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