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웨이브 한달무료 방법(하트시그널프렌즈/모범택시/며느라기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OTT 서비스 이용하고 계신가요?

(# 제 블로그 글과 사진 도용하지 마세요. 모니터링해서 게시중단 요청하고 있습니다. )

저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지상파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거나 종영 후에 올라오는 경우가 있어 아쉬울 때가 있더라고요.

흥행 드라마는 남들 볼때 보는 게 제일 재미있는데 말이죠. 

요즘 모범택시라는 드라마가 아주 핫하다고 하는데 본방 시간은 맞추기 어렵고, 넷플릭스에는 올라오지 않고 해서 알아보니깐 시즌에도, 티빙에도 없고 웨이브(Wavve)에서만 지상파 다시보기가 가능하더라고요.

모범택시 보는 김에 하트시그널 프렌즈, 마우스, 며느라기 등 넷플릭스에도 없고 재방송도 잘 안하는 프로그램도 다시보기 하면 좋겠다 싶어서 웨이브 유료가입을 진행했는데요.

웨이브도 넷플릭스처럼 한달 무료 체험(100원) 기간이 있더라고요!

지금 가입 하고 일주일 지났는데 넷플릭스에는 없는 지상파, 케이블 프로그램이 전부 다 있어서 진짜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웨이브 한달 체험하는 방법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웨이브 첫달 무료(100원) 가입 방법 

 

 

모범택시 넷플릭스, 다시보기, 웨이브

1. 플레이스토어에서 웨이브(Wavve)를 설치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후 하단 메뉴에 있는 MY로 들어가 줍니다.

 

 

2. 이용권 구매로 들어갑니다. 

 

 

3. 한달 무료 서비스가 적용되는 대상자에게는 이벤트 페이지가 뜨는데요.

정확하게 말하자면 웨이브 첫 달 100원 서비스입니다. 자동이체가 되는 결제수단을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100원이라는 금액이 결제돼야 하는 것 같아요.

첫 달은 100원, 추가로 이용 시 둘째 달, 셋째 달은 50% 할인이 됩니다. 

총 3개월의 혜택이 있는건데요. 첫 달 체험만 이용하고 싶으신 분은 한 달 이내에 결제 해지하시면 됩니다.

 

하트시그널 프렌즈 다시보기 재방송 넷플릭스 

웨이브 이용권에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 요금제로 나뉘는데요. 

베이직은 7,900원에 동시 시청 1회선(HD 화질) / 스텐다드는 10,900원에 동시 시청 2회선(FHD 화질) / 프리미엄은 13,900원에 동시 시청 4회선(최상위 화질)이 제공됩니다.

저는 혼자 이용할 거라 1회선이면 충분하지만 75인치 TV로 시청할 거라 최상위 화질인 프리미엄을 선택했습니다.

어차피 첫 한 달은 요금제 상관없이 100원이니깐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통신사,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를 등록하고 100원을 결제하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한달 후엔 등록해놓은 결제수단으로 자동결제가 되는데요.

무료체험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 결제일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해지 신청을 하셔도 이용기간(한 달) 동안은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웨이브 해지하는 방법(해지방어 쿠폰지급)에 대해선 다음 글을 참고해주세요. 

-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방법 (해지방어 쿠폰지급/ 해지취소)

- 티빙 한달무료 이용권 자동결제 해지 하는 방법

- 왓챠플레이 무료체험 추천(2주무료,해지방법,동시접속,가격)

 - 네이버 바이브 해지 방법(무료기간에 신청하고 만료일까지 계속 듣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