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세노비스 슈퍼바이오틱스 유산균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리뷰했던 '여에스더 유산균' 한통을 다 비우고 이번엔 다른 유산균 제품으로 구입해봤어요. 

같은 제품으로 재구매를 할까 하다가 몇 가지 제품을 더 체험해보고 완전히 정착하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어 바꿔보았는데요. 이번엔 한혜진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세노비스 슈퍼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로 선택해봤습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가격 (30 캡슐에 45,000원 / 60 캡슐에 81,000원)

세노비스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이니 신뢰도는 있었지만 가격이 생각보단 비싸더라고요. 저는 30 캡슐을 구매했는데 인터넷에서 할인을 받고 구매해도 한알에 천원이 넘는 가격이었어요. (백화점몰에서 구매하고 나니 세노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었다는 슬픈 현실...)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함유

사람의 장을 쫙 펼치면 테니스 코트만한 면적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테니스 코트만한 면적의 장에 Lp299v유산균 100억 마리가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은 증식하고 유해균은 억제해 장 환경을 개선시켜준다고 하네요.

Lp299v유산균은 23년간 연구, 52개의 인체적용시험, 135개의 국제눈문, 7개의  글로벌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실온 보관 생유산균 / 알루미늄 튜브 케이스로 유통에서 상온 보관까지 안심

컴팩트한 크기의 케이스인데도 캡슐이 작아서인지 딱 반 차있더라고요. 30정 제품과 60정 제품 모두 이 케이스에 담아내나 봐요. 

제가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실온 보관'이었는데요. 대부분의 생유산균이 냉장보관인걸 생각하면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챙겨 먹기도 편하고 관리가 쉽겠더라고요. 

 

착색료, 합성향료 무첨가 / 당이 없는 슈가프리 

유산균이 원래 단맛이 나는건지, 당을 함류한건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저는 그 설탕 맛(단 맛)때문에 가루로 된 유산균은 먹지 않거든요. 근데 세노비스 유산균은 슈가프리 제품에 착색료, 합성향료가 첨가되어있지 않다는 점이 구매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건강하려고 건강식품을 먹는건데 안 좋은 성분은 되도록 피해야 하잖아요. 


바쁜 현대사회에서 살아가다보면 이런저런 이유로 장 건강에 소홀해지고, 그러다 보면 당연히 장의 기능은 떨어지게 되는데요.

장 기능이 떨어지면 해로운 박테리아나 독소를 걸러내지 못해 우리 몸 속에 그대로 흡수가 된다고 해요. 

장 속 유익균을 양을 늘려주어 유해균 증식을 막는게 장 건강과 기초 건강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유산균은 식품으로든 약으로든 꼭 챙기는게 좋겠지요. 

지금 세노비스 유산균 일주일 정도 섭취했는데요.

일단 저는 '상온보관', '컴팩트한 크기의 케이스'로 매일 갖고 다니며 챙겨 먹기 편리한 점이 가장 큼 이점인 것 같아요. 한알에 천원이 넘는 비싼 가격은 재구매를 고민하게 만드는 단점이고요. 

유산균 효능은 개인적으론 변도 잘 보고 괜찮은거 같아요. 눈에 띄는 효과는 없으나 합성첨가물이 없다고 생각하고 먹으니 저렴한거 먹을때보단 비싸도 마음은 편하네요. 

이상 내돈내산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유산균' 리뷰였고요. 지난번에 작성한 '여에스더 유산균'과 '차병원 마더스 유산균' 리뷰도 아래 넣어놓을 테니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 하시길 바라요! 

 

☞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후기(블루와 클래식 차이점)

☞ 모유유산균 차병원 마더스 유산균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