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무료체험 해지 방법(ft. 포토샵 일러스트)

지난 포스팅으로 '프리미어 프로 무료체험'을 신청해보았는데요. 오늘은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려운 프리미어프로를 체험해보기엔 7일간의 무료기간이 짧게 느껴졌는데요. 동영상 한 편도 제대로 만들지 못하고 툴 사용법이나 기능 정도만 맛본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어쨌든 계속 이어가기엔 구독료가 비싼 편이라 일단은 해지하고 다른 프로그램도 체험해보기로 했어요.

 

어도비 프로그램 자동결제 해지

구독취소 신청은 핸드폰 모바일로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한데요. 주의사항도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어도비무료체험해지어도비자동결제해지

1. '어도비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 후, 

메인 화면 우측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계정 보기'로 들어갑니다. 

2. '내 계정> 내 플랜> 플랜 관리'로 들어갑니다. 

 

 

어도비취소방법어도비환불방법

3. 플랜관리 아래로 내리면 맨 아래에 '서비스 종료'가 있는데요. '플랜 취소'로 들어가 계정의 암호(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프리미어프로취소방법프리미어프로무료체험해지

4. 멤버십 탈퇴를 고려하는 이유를 체크한 후 '계속> 아니요'를 눌러줍니다.

(저는 체험시간이 충분하지 않음과 비용이 너무 높음으로 체크했는데 더 좋게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포토샵무료체험해지일러스트무료체험해지

5. 무료체험을 종료하면 변경되는 사항과 고려 사항을 확인한 후 '계속> 아니요'를 합니다.

(어도비가 가입 및 취소는 간단한데, 되게 헷갈리게 같은 말을 계속 묻네요.

취소방어로 좀 더 저렴한 금액을 제시하기도 하는데 연장을 원치않으시는 분은 취소방어 조심하세요.)

 

 

어도비취소방어어도비프리미어해지방법

6. 이용권한이 종료되는 사항을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확인'을 하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무료체험 자동결제가 취소됩니다. 

가입한 이메일로 취소확인 메일이 오니 취소가 잘 되었는지는 메일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에게는 좀 어려운 영상편집 프로그램이었지만 구매(구독)하기 전에 일주일간 이용해볼 수 있는 체험판이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어도비 무료체험은 프리미어프로뿐 아니라 포토샵, 일러스트 등 모든 어도비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무료체험 기간인 일주일 내로 취소해야 자동결제나 위약금 및 수수료 부과가 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시고요.

이미 자동결제가 되었다면 가입할 때 안내받았던 기간(약 14일) 내에 환불 신청을 하시면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 기간을 넘기고 취소했더니 위약금 폭탄 맞았다는 후기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도움되셨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리미어프로 무료 이용 방법 (무료링크 및 7일 체험판 구독 체험)

오늘은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TV 등 동영상을 제작할 때 사용하는 영상편집 프로그램 '프리미어 프로'를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새해 계획은 세우셨나

qoqnfms8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