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2020 스타벅스 럭키백 개봉 후기 (스벅기프티콘+신용카드 분할결제 신공)

매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엔 하루 종일 스타벅스 럭키백이란 검색어가 네이버 상위에 오르곤 했는데 올해는 그런 것도 없이 조용히 지나가네요. 

럭키백이 나오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점심 먹고 스벅에 커피 한잔 마시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저도 하나 들였어요.

매년 구매하려고 했어도 이른 아침에 이미 매진되어 있어서 구매하지 못했는데, 가격이 오른탓인지 아주 많이 쌓여있더라고요.

68,000원이란 가격에 부담이 되었지만, 마침 기프티콘도 많이 있어고 스타벅스 50% 할인카드가 있어서 질렀습니다!

 

▶ 2020 스타벅스 럭키백 

- 가격 : 68,000원

- 구성 : 럭키백 전용 카드지갑, 총 7종의 텀블러&머그 &액세사리, 음료 쿠폰 3장 (특별한 1000개의 럭키백 안에는 무료 음료 쿠폰이 4장 더 들어있어요. )

 

저는 갖고있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50% 신용카드 2개로 복합 결제해서 4만원에 결제했어요. 

가격을 분할해서 결제하는게 가능할까 싶어 구매하기 전에 파트너님께 먼저 물어보니 당연히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기프티콘, 신용카드 2개 조합으로 카드할인 신공을 발휘했답니다. 

스타벅스는 음료 외에 판매하는 제품에도 기프티콘 사용이 가능하고, 신용카드 여러개를 분할하여 결제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이번엔 천가방으로 된 에코백 안에 스타벅스 박스가 들어있고요. 천가방은 그리 예쁘진 않지만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재질이에요. 

 

럭키백은 박스에 있는 씰을 개봉하면, 환불이 불가하답니다.

열어보니 텀블러 하나하나 다치치 않게 종이로 포장되어 있어요.  4장의 추가 음료쿠폰의 행운이 이 상자 안에 있기를 바라며... 하나씩 뜯어봅니다. 

 

2020 스타벅스 럭키백 구성
서울 플라스틱 텀블러
포레스트 레터 플라스틱 텀블러 
SS DW 홀리데이 사이렌 투고 스텐 텀블러
LED 호두까끼 워터보틀
리얼 부산 머그

쨔잔!  개봉한 모습입니다. 

스텐 텀블러 1개, 플라스틱 텀블러 2개, 워터보틀 1개, 부산 머그컵 1개와 럭키백전용 사파이노 카드 지갑과 실리콘 초콜릿 몰드, 코스터가 들어있네요.  

제 럭키백 구성 어떤가요? 럭키한가요 언러키 한가요?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이 점점 오르면서 언젠가부터 다들 재고백이라고 부르시던데... 그래도 신용카드 할인받아 4만원에 구매했으니 나름 뿌듯하네요. 

은근 기대했던 4장의 추가 쿠폰은 없어 아쉽지만, 텀블러라도 오늘부터 열심히 써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