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플레이(coupangplay) tv연결하는 방법

쿠팡 자체 컨텐츠나 스포츠 단독 중계가 있는 날이면 쿠팡플레이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는데요.

아시다시피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을 가입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직 이용해보지 않으신분들은 한달 무료체험 가능합니다.) 

저는 축구 중계를 더 큰 화면으로 가족과 함께 시청하기 위해 쿠팡 플레이를 TV로 연결해보았는데요. 

스마트 TV에서는 누구나 연결할 수 있을정도로 아주 간단하게 로그인 및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 쿠팡플레이 티비 연결하기 

step1.  TV에서 설정하기

1. 스마트 TV에서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합니다. 

(엘지, 삼성, 중소기업 브랜드 상관없이 쿠팡 플레이를 다운로드하여 접속만 하면 다 동일합니다.)

 

2. 쿠팡 플레이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 화면과 같은 QR코드와 TV코드가 나옵니다. 

이 코드를 스마트폰에 입력해주면 끝이 나는데요. 이제 스마트폰으로 가보겠습니다. 

 

step2. 핸드폰에서 설정하기

 

3. '스마트폰> 쿠팡 플레이 앱'에 접속해서 '프로필'로 들어갑니다. 

'새 기기 연결하기'를 선택합니다. 

 

4. '스캔할 코드를 카메라로 가리키세요'라는 부분에, 아까 티비에 나왔던던 QR 코드를 갖다 대거나 숫자로 된 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럼 별도의 아이디나 비밀번호 없이 TV에 로그인되어 쿠팡 플레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쿠팡 플레이를 TV에 연결해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왕 쿠팡 플레이에 가입하셨으니 인기 콘텐츠도 보시고, 쿠팡 와우 첫 구매 쿠폰까지 야무지게 받으신 후 무료체험 해지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팡 플레이 해지는 쿠팡 쇼핑몰에서 하셔야 합니다.)

그럼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 쿠팡 로켓 와우 자동결제 해지 및 환불 방법(한 달 무료체험)

 

쿠팡 로켓와우 자동결제 해지 및 환불 방법(한달 무료체험)

오늘은 쿠팡 로켓 와우 정기결제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은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은 물론, 쿠팡 플레이 무료시청까지

qoqnfms8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