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 로켓와우 자동결제 해지 및 환불 방법(한달 무료체험)

오늘은 쿠팡 로켓 와우 정기결제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은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은 물론, 쿠팡 플레이 무료시청까지 가능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멤버십 가격이 기존 2,900원에서 4,900원으로 인상되면서 해지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저는 쿠팡을 이용하지 않다가 한달 무료체험을 하기 위해 가입을 했는데요. 첫 구매 쿠폰 혜택 외에는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해 멤버십 해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버튼 몇 번으로 자동결제 해지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으니깐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쿠팡 와우 해지 및 환불 받기

쿠팡와우월회비환불

1. 쿠팡 앱에 접속해 로그인합니다.

'마이 쿠팡> 와우 멤버십'으로 들어갑니다.;

 

쿠팡와우해지환불쿠팡와우환불방법

2. 와우 멤버십 회원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멤버십을 계속 유지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결제 예정일, 결제수단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로 쭉 내리면 '해지하기'가 보이는데요. '해지하기'로 이동합니다.

 

쿠팡와우해지방법로켓와우당일해지

3. 저는 한달 무료체험만 이용하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자동결제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도 자동결제 이후 로켓 와우나 쿠팡 플레이 시청을 하지 않아서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결제된 금액 환불 받는 방법은 아래 사진처럼 아주 간단합니다.

맨 아래쪽에 있는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로 이동합니다. 

 

쿠팡와우무료체험해지쿠팡플레이한달무료해지

4. 그리고 '즉시 해지하기'를 선택합니다.

'멤버십 가입 후 이용 내역이 없으므로 월회비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환불 금액, 환불 수단이 안내되는데요.

결제 이후 쿠팡 로켓 와우 혜택과 쿠팡 플레이 시청이 없다면 별도의 환불 신청없이 자동결제 해지만으로도 자동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쿠팡플레이무료체험해지

5. 환불기간은 저 같은 경우 해지 신청한 당일 결제했던 계좌(카드)로 입금되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월회비 자동결제 해지 및 환불 신청하실 때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