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해지방어 무료쿠폰 받기)

네이버 멤버십 한 달 무료체험에 이어 오늘은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해지하는 중에 뜻밖의 해지방어 쿠폰까지 얻게 되었는데요. 그 덕에 2개월 더 연장해서 쇼핑 적립도 받고 티빙 다시보기도 무료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럼 네이버쇼핑 맴버십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한달무료 해지

먼저 '네이버 앱>  좌측 상단 메뉴> 네이버 쇼핑'으로 들어갑니다.

1. MY홈 아이디 아래에 있는 네이버+멤버십 마크로 들어갑니다.

 

 

2. 우측 상단 설정(톱니바퀴 모양)으로 들어갑니다. 

 

3. 설정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현재 사용 중인 이용권과 다음달 사용예정 이용권, 결제 정보, 맴버쉽 해지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남아있는 무료 멤버십 기간을 확인하고, 아래로 쭉 내리면 앞으로 사용할 이용권이 나오는데요.

이벤트로 받은 무료이용권이 남아있으면 보관함에 이용권이 나오고, 없으면 결제 예정일과 예정금액이 안내됩니다. 

그 아래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가 있는데요. 남아있는 무료이용권이 없으신 분들은 해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 멤버십 유지를 유도하는 안내창에 '정기결제 해지하기' 하시면 됩니다.

정기결제 해지를 하더라도 남은 멤버십 기간만큼은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도 기간까지는 계속 시청할 수 있고요. 

 

6. 그랬더니 환불방어 쿠폰이 나타났습니다!

지금 멤버십 회원을 유지하면 2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다는 안내창이 나왔는데요. 조건 없이 2개월만 사용해도 되는 쿠폰이니 받지 않을 이유 없겠죠? 

 

7. 저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유지하기로 정하고 2개월을 더 무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쇼핑 적립보다는 티빙을 공짜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인데요.

웨이브도 11번가 우주패스를 가입하면 공짜로 볼 수 있으니 다음엔 11번가 아마존 우주패스를 무료체험해보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